검색결과 리스트
글
생태숲 훼손하며 140억 들여 개설한 이상한 도로엔 적막감만
조근영 입력 2020.11.03. 08:40
https://news.v.daum.net/v/20201103084006643
인류의 지식으로는 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을 정도로 유식하나 정치인으로서의 타고난 능력은 무능력해서 국가를 위한 정치로 국가를 망칠 정도로 무능력한 정치인들이 국민들의 지역경제발전의 바램을 제대로 이해를 못하고 지역경제발전을 제대로 이룰 능력이 되지 않으니 발생한 지역경제발전을 위한 사업들 중 하나인 모양입니다. 본래는 국가와 국민을 위한 정책인데 정치인으로서의 타고난 능력이 무능력한 정치인들이 민주주의가 아닌 대중주의로 정치인이 되다 보니 애국적인 정책들이 망국적인 정책들이 되어 가고 있는 모양입니다.
인류의 지식으로는 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을 정도로 유식하나 정치인으로서의 타고난 능력은 무능력해서 국가를 위한 정치로 국가를 망칠 정도로 무능력한 정치인들에 대해서 국민이 합법적인 방법으로, 즉 개인의 인생과 생명을 걸고서 행하는 개인적인 심판이 아니라 합법적인 방법으로, 심판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현행 공직선거법과 그로 인한 선거제도와 그로 인한 정당정치 등으로 인하여 지금 현재는 국민들 중 그래도 사람으로서의 이성과 지혜와 지식이 있는 국민이 그런 정치인들에 대해서 국민 선거를 통해서 합법적으로 심판을 하고자 해도 합법적으로 심판을 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고 그러니 ‘그 놈이 그 놈’이라는 말과 같은 국민 선거가 계속되고 있고 그 결과는 2020. 4. 15.일의 국회의원 선거에서는 결국 더불어 민주당이란 정당이 국회에 마련된 300개의 자리 중에서 180개의 자리를 차지 하는 문제가 생겼고 그 결과는 결국 국회 내의 일로서 망국적인 범죄와 같은 정당 간의 다수결의 논리로, 즉 300명 국회의원 개개인의 독립적인 활동과 의견에 기초한 다수결이 아닌 정당 간의 승자독식과 같은 경쟁이나 다수결의 논리로, 다른 120개의 자리를 무용지물로 만들어 버리는 망국적인 범죄가 발생하고 있는데, (참고. 국회에 마련된 300개의 자리 중 120개의 자리를 무용지물로 만드는 것이 어느 정도로 문제이고 국가의 법으로나 제도로나 국회운영에 어느 정도로 문제가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일까요? 그런데 그런 것에 대한 개념이 일체 없는 더불어 민주당을 비롯한 대한민국의 정당들은 그 실체가 무엇일까요?), 그런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무엇일까요?
동두천 '소요산 박찬호 야구공원' 공사비 문제로 또 차질
우영식 입력 2020.11.03. 10:51
https://news.v.daum.net/v/20201103105117699
대한민국에 불필요한, 국가와 국민의 예산 낭비성의, 스포츠 시설이 어느 정도로 많을까요? 대한민국에 종합운동장, 초중고대학교의 운동장을 비롯하여 이런 저런 이름의 운동장이나 이런 저런 이름의 체육관이 어느 정도로 많을까요? 스포츠 시설을 많이 세운다고 대한민국 국민이 스포츠를 잘하는 것도 아니고 국위가 선양되는 것도 아니고 세계적인 스포츠 선수가 나오는 것도 아니고 세계적인 스포츠 선수가 나와도 개인의 영광이고 개인의 수익사업이고 부귀영화일뿐이지 대한민국이나 대한민국 국민과는 직접적으로 무관한 일이고 물론 국위선양과도 직접적으로 무관한 일인데 왜 그런 망국적인 일이 그렇게 유행할까요? 문화, 예술, 예체능이 국위선양과 관련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방송과 언론에서 그렇게 많은 시간을 할애해서 보도를 해서 발생하는 문제일 것이고 물론 그 주체가 어떤 곳이고 그 목적이 무엇이었던지 간에 국제 행사를 개최를 해서 마치 국가 간의 경쟁인 양 부추겨서 그렇지 만약에 방송과 언론에서 그냥 지나가는 하나의 행사나 사건사고처럼 보도를 하고 국제 행사를 개최하지 않으면 그냥 그들만의 활동이 되고 행사가 되기 쉬울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민들 중에서 스스로의 건강한 생활과 인생을 위해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고 그 중에서는 탁월한 스포츠 선수 같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을까요? 그런데도 그런 사람들에 대해서는 방송이나 언론에서 그 어떤 보도를 하지 않고 국가 내의 일로서 어떤 행사를 개최하지 않고 물론 국가 대 국가의 일로서 국제 행사를 개최하지 않으니 그냥 개인의 일이 되는 것이고 그들만의 일이 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브라질에 시설을 잘 갖춘 축구장이 많이 있어서 펠레나 나올 수 있었던 것이 아니고 아르헨티나에 시설을 잘 갖춘 축구장이 많이 있어서 마라도나가 나올 수 있었던 것이 아니고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탁월한 스포츠 선수들을 보면 자국에 시설을 잘 갖춘 스포츠 시설이 많이 있어서 그렇게 된 것이 아니라는 것은 누구나 알 수 있을 것인데 스포츠 선수 다운 스포츠 선수는 별로 없으면서 아마도 스포츠 시설의 숫자만 따지만 선진국에 가까울 것입니다. 안타까운 일입니다. 스포츠 선수가 많다고 전쟁이 발생하지 않는 것도 아니고 전쟁에 도움되는 것도 아닙니다.
RECENT COMMENT